서비스 이용약관

본문 바로가기
전화걸기
열기
  • PC버전

  • 서비스 이용약관

    서비스 이용약관

    이용약관

    • 제 1 조 (목적)
      • 이 약관은 사주자리 (이하 "회사"라 함)가 운영하는 사주자리 (sajujari.co.kr) 사이트(이하 "사이트"라 함)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(이하 "서비스"라 한다)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,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      • ※ PC통신,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.
    • 제 2 조 (용어의 정의)
      • 1. "회사"가 운영하는 "사이트"는 다음과 같으며, 아래 "사이트"는 본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.
        • ssajujari.co.kr
      • 2. "이용자"란 "회사"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"회사"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.
      • 3. "회원"이라 함은 "회사"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, "회사"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, "회사"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.
      • 4. "비회원"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"회사"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.
      • 5. "유료서비스"란 "회사"가 "이용자"에게 대금을 받고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상품을 말합니다.
    • 제 3 조 (약관의 명시와 개정)
      • 1. "회사"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, 영업소 소재지, 대표자의 성명, 사업자등록번호, 연락처(전화, 팩스, 전자우편 주소 등) 등을 "이용자"가 쉽게 알 수 있도록 "회사"의 초기 서비스화면(전면)에 게시합니다. 다만, 약관의 내용은 "이용자"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보도록 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2. "회사"는 『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』, 『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』, 『전자거래기본법』, 『전자서명법』, 『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』, 『방문판매등에 관한법률』, 『소비자기본법』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3. "회사"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"회사"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
      • 4. "회원"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,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이용자가 제 3항의 방법 등으로 별도 고지한 바에 따라 변경된 약관의 적용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사에 "거부"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      • 5. 본 약관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자로 등록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
      • 6.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『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』, 『약관의규제등에 관한법률』,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.
    •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
      • 1. "회사"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.
        • 1) 운세 상담 서비스, 인터넷 디지털 역학 서비스 제공
        • 2) "유료서비스"에 대한 정보 및 이용방법 제공
        • 3) 이용자가 구매한 "유료서비스"에 대한 제공
        • 4) 기타 "회사"가 정하는 업무
      • 2. "회사"는 "유료서비스" 의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현재의 "유료서비스"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.
      • 3. "회사"가 제공하기로 "이용자"와 계약을 체결한 "유료서비스"의 내용을 특정 사유로 변경이 필요하거나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를 "이용자"에게 즉시 통지합니다.
    •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
      • 1. "회사"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,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 또 "회사"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회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.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사전 또는 사후에 "이용자"에게 공지합니다.
      • 2. "회사"는 본 서비스의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기간을 정하여 사전에 공지하고 본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제 6 조 회원가입
      • 1. "이용자"는 "회사"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필수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.
      • 2. "회사"는 다음의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,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• 가. 이미 가입된 회원과 성명 및 전자우편주소가 동일한 경우
        • 나.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
        • 다. 등록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, 기재누락, 오기가 있는 경우
        • 라. 회원가입일 현재 만 19세 미만인 경우
        • 마. 이용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. 다만, 회원자격 상실 후 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
        • 바.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
        • 사.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,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
        • 아. 관련 법령 및 기타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거나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
        • 자.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
      • 3.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"회사"의 승낙이 "회원"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.
      • 4. "회원"은 제16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, 직접 온라인으로 개인정보를 수정하거나 즉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"회사"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.
    • 제 7 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
      • 1. "회원"은 "회사"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"회사"는 이와 같은 요청을 받았을 경우 사이트를 통하여 회사가 고지한 방법에 따라 신속하게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.
      • 2. "회원"이 이 약관에서 정한 의무를 위반한 경우 "회사"는 그 위반 정도에 따라 "이용자" 계정에 대해 경고, 일부 또는 전체 서비스 이용의 정지,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. 또 이 과정에서 "이용자"가 유료로 충전한 포인트에 대해서는 고객의 은행 계좌에 현금으로 환불하나 "회사"에서 제공한 무료포인트, 할인쿠폰 및 마일리지에 대해서는 별도로 환불하지 않습니다. "회원"은 사이트의 홈페이지나 email을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3. "회원"이 "사이트"를 탈퇴한 경우 "회원"의 개인정보에 대한 보관 등은 "회사"의 '개인정보취급방침'에 따릅니다.
    • 제 8 조 "회원"에 대한 통지
      • 1. "회사"는 "회원"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, "회원"이 "회사"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2. "회사"는 불특정다수 "회원"에 대한 통지의 경우 1 주일이상 "회사"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"회원"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.
    • 제 9 조 유료서비스 구매 신청
      • 1. "이용자"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할 수 있으며, "회사"는 "이용자"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 사항을 쉽게 이행할 수 있도록 제공하여야 합니다.
        • 가. "유료서비스"에 대한 선택
        • 나. 전자우편주소, 핸드폰번호, 기타 "유료서비스"별 필요정보 입력
        • 다. 구매시 유의사항에 관한 확인
        • 라. 결제방법의 선택
    • 제 10 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
      • "회사"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구체적 내용에 따라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을 각 개별서비스마다 별도로 정하여 "회원"의 동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.
    • 제 11 조 서비스 이용시간
      •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 정기점검 또는 긴급한 사유로 인한 수시점검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. 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.
    • 제 12 조 서비스 이용책임
      • 이용자는 서면에 의하여 회사가 명시적이고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, 특히 해킹, 돈벌이 광고, 음란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, 상용 S/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.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결과 및 손실, 관계 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위반자는 손해를 배상할 의무가 있습니다.
    • 제 13 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
      • "회사"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구체적 내용에 따라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을 각 개별서비스마다 별도로 정하여 "회원"의 동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.
    • 제 14 조 결제방법
      • 1. "회사"에서 제공하는 "유료서비스"에 대한 대금 결제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. 다만 회사의 정책에 따라 일부 대금지급방법의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      • 1) 직불카드,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
        • 2) 무통장 입금
        • 3) 060 ARS 정보이용료
        • 4) 기타 전자적 지급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
    • 제 15 조 취소 및 환불
      • 1. "회사"가 판매하는 "유료서비스"에 대한 구매취소 및 환불 규정은 『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』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.
      • 2. "회사"는 "이용자"가 구매한 "유료서비스"를 특정 사유로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"이용자"에게 통지하여야 하고,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환불하거나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.
      • 3. "이용자"가 구매한 서비스에 대해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완료된 경우에는 환불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. 단, 구매한 서비스에 대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에 한해 환불을 신청할 수 있으며, "회사"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특성상 단순 불만족에 의한 환불은 불가합니다.
      • 4. "이용자"가 "유료서비스" 구매 후 서비스를 제공받기 전에 단순변심에 의해 취소하는 경우 환불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와 기타 제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.
      • 5. 기타 이 약관 및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.
    • 제 16 조 개인정보보의 보호
      • "회사"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"회원"의 개인정보 및 위치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"회원"의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"회사"가 별도로 고지하여 고객의 동의를 얻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.
    • 제 17 조 "회사"의 의무
      • 1. "회사"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, 안정적으로 사이트를 운영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.
      • 2. "회사"는 "이용자"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"이용자"의 개인정보(신용정보 포함)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.
      • 3. "회사"는 "이용자"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 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.
    • 제 18 조 "회원"의 ID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
      • 1. ID(이메일을 ID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메일)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"이용자"에게 있으며, "이용자"가 원하는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하되, "회사"가 요청하는 경우 "이용자"는 본인 인증을 하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본인 확인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      • 2. "회원"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. "회사"는 "회사"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ID 및 비밀번호 공유 또는 도용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. 또한, ID 및 비밀번호 공유 중에 제 3자가 "회원" 본인의 ID를 이용하여 약관 위반행위가 발생한다고 하더라도, 약관에 따라 "회원" 및 해당 ID 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3. "회원"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"회사"에 통보하고 "회사"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.
    • 제 19 조 이용자의 의무
      • 1. "이용자"는 서비스 신청,이용 과정에서 다른 사람의 정보를 이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제공해서는 안 됩니다.
      • 2. "회원"은 제 3자의 ID를 이용하거나 자신의 ID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.
      • 3. "회원"은 "이용자"의 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는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하며, "회원"의 변경 정보를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"회사"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4. "회원"은 이 약관 기타 "회사"의 내부 규정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해야 합니다.
      • 5. "회원"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, 홈페이지 상의 공지사항 및 "회사"가 정한 제반 정책이나 규정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.
      • 6. "이용자"는 다음의 행위를 해서는 아니 됩니다.
        • 가. "회사"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, 기타 "회사" 이용에 관련하여 "회원"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
        • 나. "회원"이 티켓을 구입한 후 환불요청 및 환불을 받은 상태로 제휴업체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를 받는 행위를 하는 경우
        • 다.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,화상,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"사이트"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
        • 라. "회사"의 허락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/광고 활동 등을 해서는 아니되며, "회사"가 허락한 내용과 범위를 벗어난 영업/광고 활동을 해서도 안됩니다.
        • 마. "회원"은 타인의 신용카드, 은행 계좌, 휴대폰 등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상품 등을 구매하여서는 안됩니다.
        • 바. "회사" 또는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및 회사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
        • 사. 선정적이고 음란한 내용 기타 공공질서 및 사회상규에 반하는 내용을 게시하는 행위
    • 제 20조 게시물의 관리
      • 1. 게시물이라 함은 "이용자"가 게시한 문자, 문서, 그림, 음성 또는 이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정보 등의 모든 정보를 말합니다.
      • 2. "회사"는 "이용자"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, 변조, 훼손,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. 다만,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• 가. 다른 이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
        • 나.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한 경우
        • 다. "회사"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
        • 라.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
        • 마.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
        • 바.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성 내용인 경우
        • 사.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
        • 아. "회사"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
        • 자. "회사"나 "서비스"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
        • 차.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
      • 3. "사이트"의 게시물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관련 법령과 고객센터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당해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, "회사"는 관련 법령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.
      • 4. "회원"은 "사이트"를 탈퇴한 이후에는 기존에 작성한 게시물의 편집이나 삭제가 불가하므로, 탈퇴 이전에 해당 게시물에 대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.
    • 제 21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
      • 1. "회사"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"회사"에 귀속합니다.
      • 2. "회원"은 "회사"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"회사"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"회사"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, 송신, 출판, 배포,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.
      • 3. "회사"는 약정에 따라 "회원"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"회원"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.
      • 4. "회사" 사이트 내에서 본 서비스의 영업활동에 지장을 주는 다음의 사항에 대해 사이트 내의 기능을 일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제 22 조 분쟁해결
      • 1. "회사"는 "이용자"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. 다만,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"이용자"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.
      • 2. "회사"와 "이용자"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"이용자"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ㆍ도지사가 의뢰하는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.
      • 3. "회사"와 "이용자" 간에 발생한 위치정보 분쟁과 관련하여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 위치정보법 제28조 규정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 재정을 신청하거나 개인정보보호법 제43조 규정에 의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제 23 조 면책
      • 1. "회사"는 전시, 사변, 천재지변, 국가비상사태,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    • 2. "회사"는 "이용자"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/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3. "회사"는 기간 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"이용자"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    • 4. "회사"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, 교체, 정기점검,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    • 5. "회사"는 "이용자"가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6. "회사"는 "이용자" 상호간 또는 "이용자"와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.
    • 제 24 조 재판권 및 준거법
      • 1. "회사"와 "이용자"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"회사"의 주소에 의하고,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.
      • 2. "회사"와 "이용자"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.

      • 이용문의 : 유남경
        이메일 : [email protected]
        긴급연락처 : 070-8995-8855

    회사명 : (주)더 플러스 │ 대표 박상현
    인천광역시 중구 운남서로7│ 사업자등록번호 590-50-00 129
    문의전화 070-8995-8855 │ E.mail:[email protected] 통신판매신고 제2016-인천연수구-0449호
    Copyright(C) 2017 더플러스. All rights reserved.
    PC 버전으로 보기